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써먹어봐야지 2021년 특종! 선비들의 존경을 받은 노비 나도 궁금ㅋ

by dh703u2ikrhd 2020. 10. 19.

안녕하세용:ㅁ먀리뀨 이에용.영광스럽게도 마이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용.:ㅇ밖이 화창한게 너무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면서 보내셧나요? !오늘 논의할 메인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

맞다!! 저두 #선비들의 존경을 받은 노비 # # 가 무엇인지 항상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행복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고있어요.그러믄 정말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관심에 보답으로바로 시작하렵니다.

nter;">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선비들의 존경을 받은 노비입니당.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엄청 다양한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셔요?요즘, 이슈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선비들의 존경을 받은 노비입니당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검색하시는 자료입니다.시원한 햇살을 맞으면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먹고 적당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요기 마리크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박인수(朴仁壽, 1521~92)는 정2품 중추부지사(中樞府知事)1)를 지낸 신발(申撥)의 노비였다.
오늘날 발행된 어떤 사전에는 박인수가 평민이었다고 적혀 있지만 사실이 아니다.
사전을 집필한 사람은 ‘학자로서 이름을 날린 인물이었으니, 그는 양반 아니면 평민이었을 것’이라고 착각한 모양입니다.
학자들 중에 노비도 있었습니다는 점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다.

이 포스팅은 선비들의 존경을 받은 노비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먀리꾸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