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고보자! 고종 35년(1248) 무신년 ㅋㅋ나도놀랐엌ㅋㅋ

by dh703u2ikrhd 2020. 10. 19.

굿모닝!마리크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저의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용.:-ㅁ밖이 맑은게 매우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얼 하시며 보내셧나요? !@이제 다뤄볼 주제는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맞다!! 사실저도 #고종 35년(1248) 무신년 # # 라는게 가끔가다 궁금했는데요.잇님들 관심에 제가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면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성원에 힘입어이제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고종 35년(1248) 무신년입니당이 내용이 환경이 공허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좀처럼 삶을 GG치려고 생각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명확한 관념을 드릴 수 있길 확고히 바란다.혹시 이러한 느낌이 난 적 있으실까요?난 지금 누구를 위해 사는걸까?현재, 이슈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고종 35년(1248) 무신년이지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좋은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입니다오늘도 마리꾸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 35년 봄 2월○ 추밀원사 손변(孫抃)과 비서감 환공숙(桓公叔)을 몽고에 보냈습니다.
• 3월○ 북계병마사 노연(盧演)으로 하여금 북계 여러 성의 백성들을 모두 바닷섬으로 피난시키게 했습니다.
○ 김균(金均) 등을 급제시켰다.
1)○ 최항(崔沆)을 추밀원(樞密院) 지주사(知奏事)로 임명했습니다.
• 겨울 10월정축일.
왕이 왕륜사(王輪寺)에 행차했습니다.
임오일.
왕이 구요당(九曜堂)에 행차했습니다.
○ 서해도 안찰사로부터, 북방 오랑캐 기병 40기(騎)가 수달을 잡는다는 구실로 청천강(淸川江)을 건너 관할 구역 안으로 진입했습니다는 보고가 올라왔다.
이에 따라 송도(松都)에 나가 있던 양반들을 모두 강화(江華)로 되돌아오게 했는데 당시 양반을 번갈아 내보내 송도를 지키게 했기 때문이었다.
임진일.
낭장 장준정(張俊貞)과 지후(祗侯) 장위(張暐)2)를 몽고에 보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고종 35년(1248) 무신년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여기까지 마리큐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