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하죠? 자기장 이것도 몰른당가?

by dh703u2ikrhd 2020. 10. 19.

하이요:ㅁ마리끄 이지요.반갑게도 저희 BLOG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요.:ㅇ날씨가 맑은게 진짜 행복해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며 보냇나요? :ㅇ오늘 이야기할 핵심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근데 저두 #자기장 #자기장치료 #지구자기장 라는게 항상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사랑에 제가 한번더 검색중이랍니다.그럼 정말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성원에 힘입어서바로 자기장 단위 시작할게요

align: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자기장이에요.이 포스팅이 인생이 쓸쓸한 분들에게, 그리고 어쩌면 생활을 GG치려고 생각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클리어한 관념을 드릴 수 있길 확고히 바란다.언젠가 아래와같은 느낌이 난 적 있나요?도대체 지금 누구를 위해 사는걸까?요즘,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자기장이지요.어렵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이죠.시원한 그늘을 느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정말이지 행복이랑께요요기 먀리큐 포스팅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자석이나 전류 또는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전기장에 의해 그 주위에 자기력이 작용하는 공간을 만듭니다.
그 공간을 자기장이라고 합니다.
자기장은 운동하는 전하에 영향을 미치며, 운동하는 전하는 자기장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자기장은 크기와 방향을 갖는 벡터량으로 그 크기는 자기장H(자계강도) 또는 자기장B(자속밀도)로 나타냅니다.
자기장 H는 자기장이 있는 공간의 자기적 특성을 생각하지 않는 양이며, 자기장 B는 자기적 특성을 생각한 양으로 자기력을 계산할 때 직접 사용되는 양입니다.
자기장 H와 자기장 B는 B=μH의 관계가 있습니다.
μ는 자기장이 놓인 공간의 자기적 특성인 자기투자율입니다.
자기장의 방향은 자기장 내에 있는 나침반 자침의 N극이 받는 힘의 방향입니다.
 자기장은 자기력선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 자기장 내의 나침반 자침의 N극이 가리키는 방향을 따라 이동하면 하나의 곡선이 그려진다.
이 선을 자기력선이라고 하며, 자기력선의 방향은 N극에서 나와 S극을 향하고, 닫힌곡선입니다.
자기력선은 도중에 끊어지거나 서로 엇갈리지 않으며, 자기력 선 위의 한 점에서의 접선의 방향이 그 점에서의 자기장의 방향입니다.
자기력선의 밀도는 자기장의 세기를 나타냅니다.
자기력선의 간격이 촘촘할수록 자기장의 세기가 세다.
자석의 양쪽 자극에서 자기력선의 밀도가 높고, 자극으로부터 점차 멀어지면 자기력선의 밀도가 낮다.
흰 종이 아래 자석을 놓고, 종이 위에 쇳가루를 뿌리면 자기력선을 간접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단위 면적을 지나는 자기력선의 수(자속, 자기선속)가 자기장 B입니다.
자기장 B의 단위는 T(tesla, 테슬라)입니다.
자기선속은 Φ(파이)로 표시하며 그 단위는 웨버(Wb)입니다.
따라서 자기선속과 자기력은 다음의 관계에 있습니다.
 주위에 다른 영향을 주는 자기력이 없는 경우 나침반의 N극은 자기북극을 가리킨다.
막대 자석의 중심을 실을 매고 공중에 매달아도 N극은 북쪽을 향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지구 자체를 하나의 커다란 자석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구자기에 의해 형성된 자기장을 지구자기장이라고 하며 1600년경 영국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의 궁중 의사였던 길버트(William Gilbert)에 의해 발견되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자기장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자기장치료이웃님들은 어떠세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지구자기장 먀릭크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바이~

 

 

자기장치료

 

지구자기장

 

자기장 단위

 

자기장 방향

 

자기장의 방향